티스토리 뷰
정숙한 세일즈는 최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정숙한 세일즈의 방송시간, 줄거리 그리고 시청자들의 반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핫한 정숙한 세일즈 주말에만
방송해서
많이 아쉬우시죠? 요즘에는 무료 OTT 사이트 들이 많더라구요
돈내고 보면 손해인 시대 여러분은 정말 운이 좋으시네요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리기위해 찾아냈습니다.밑에 링크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정숙한 세일즈 방송 시간 및 방송 일정
정숙한 세일즈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2024년 10월 12일부터 2024년 11월 17일 예정으로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전 회차를 놓쳤더라도, 재방송이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꼭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줄거리 및 등장인물
90년대 초 한 시골마을에서 벌어지는 누구에게 하소연하기 민망한 업종에 들어서게 되면서 우정을 버팀목으로, 자립해 나가는 네 여성의 성장 드라마 입니다.
메인 주인공 한정숙(배우 김소연)
방판 시스터즈의 리더이며 성수의 아내 민호의 어머니 역할입니다.
어렸을 때 좋은 외모와 학업능력으로 기대를 받았건만 남자 보는 눈이 없어서 돌이킬 수 없는 결혼 선택을 합니다.가족 간의 심한 갈등을 겪으며 고생을 하기 시작하자 친구들과 무언가 결심을 하게 된다.
형사 김도현(배우 연우진)
고등학교 때까지 미국에서 자랐으며, 아이비리그에 들어갈 수 있었지만 경찰의 길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 속 마을인 '금제'에 오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해집니다.
정숙의 친구 오금희(배우 김성령)
나름 넉넉한 집에서 자라서 하인을 부리고 살았으며, '아씨'대접을 받으면서 살았습니다.
이대 나온 여자로서의 자부심으로, 동네 동년배 여성들과는 다른 고풍스러운 아우라를 띄고 있습니다.
방판 시스터즈의 열정을 담당하고 있는 김선영 남편과 아이들 걱정으로 근심이 많지만 가족들 때문에 산다고 볼 수 있는 가정에 충실한 여성
방판 시스터즈 마지막 멤버 이주리
금제읍 미장원 사장인 주리. 혼자서 이 작은 시골 마을 최고의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다 할 수 있는 인기 많은 여성.
정숙한 세일즈 리뷰
정숙한 세일즈 방송시간은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중요한 전략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세일즈 방송에서 이러한 전략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